티스토리 뷰



스트리밍 동영상 또는 음악의 주소를 알려주는 "URL Helper"입니다.

주소가 숨겨진채 인터넷에서 실시간 플레이되는 스트리밍 파일의 주소를 알아내주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네트워크 속도가 느려 실시간으로 보고듣지 못하는 분들에겐 유용한 프로그램일것입니다.

단, 본 프로그램을 이용해 다운로드 받은 미디어 파일은 본인 감상 후 반드시 삭제하실것을 권해드립니다.

☞ 주의사항
본 프로그램을 이용해 취득한 미디어 파일의 저장 및 유통으로 인한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신중하게 생각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요즘엔 암호화된 코드로 주소가 이루어져 있어 주소를 알아냈다해도 다운로드받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사용방법
1. 프로그램 실행 후 [Select Adapter] 버튼을 클릭하여 자신의 랜카드(또는 모뎀)을 선택합니다.

2. [Sniff Network] 버튼을 클릭하면 위 랜카드(또는 모뎀)을 통해 들어오는 데이타중 특정 확장자 파일의 주소가 있는 것은 목록창에 나타나게됩니다.

3. 목록창에 나타난 주소중 원하는 주소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주소를 클립보드에 카피할 수 있으며 HiDownload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다면 바로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HiDownload는 위 관련자료에서 다운로드 받으세요.)

4. [General Option] 버튼을 눌러 'Analysis All File Type'의 체크를 지우고 'Analysis File Type' 박스에 원하는 미디어 파일의 확장자를 써넣고 OK 버튼을 누르면 이후부터는 목록창에 해당 확장자의 미디어 파일들의 주소만 나타나게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