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략

일단,, 제일처음 시작할 때 1시쪽에 있는 기지들 중 스캔을 번호지정합니다.(저는 1번으로 지정) 그리고 바로옆에있는 뉴클리어센터의 핵을 클릭해줍니다.(히든이 나올경우 바로 핵 쏠 수 있습니다.) 그리고 11시쪽으로 가서 시민을 비콘에 넣습니다. 마린, 파이어뱃,저글링 등 이런 것이 걸린다면 모두 자살로 ㄱㄱ씽~!(처음점수는 0점이라서 무한 자살하세요)


 그리고 팁을 드린다면 처음에 배틀크루저, 캐리어, 울트라리스크, 아칸 등과 같은 초대형 유닛이 나온다면 자살을 권해드립니다. 이유는 이런 유닛들은 효용성이 좀 떨어집니다. 특히 캐리어는 체력이 120이라서 녹죠.. 또한 이런 유닛들은 초대형이라서 점수도 수천점을 상대에게 주기 때문에 지게되는 지름길이므로 역시 전부 자살로 ㄱㄱ씽~!

 히드라,뮤탈,레이스,스카웃,골리앗,러커,시즈,디파일럿 정도를 저는 추천해드립니다. 점수도 상대에게 적게주고 모이면 강력하죠..


 러커가 걸렸다... 그러면 바로 옆으로 빙 둘러가서 언덕위에 버로우를 시키고 성큰을 공격하러갑니다. 3:3정도일 경우에는 혼잡해서 상대방이 빨리 알아채지 못할 가능성이 많습니다. 열심히 타워를 공격해주면 성큰,스포어,포토,터렛모두 체력이 많이 닳아있을것입니다.(저는 딱1번 다 파괴시켜본적이 있습니다)


 시즈가 걸렸을 시에도 언덕에서 시즈모드로 성큰을 공격하러 ㄱㄱ~


 성큰과 스포어는 5천포인트나 주는 점수창고죠.. 고로 이 두 타워를 먼저 공략해서 점수를 빠르게 따시는 것이 현명합니다.


  디파일럿이 걸렸다면 우리팀과 공격을 갑니다. 우리팀이 일반공격형 유닛이 많다면 다크스웜을 뿌려주고 상대방 진영을 뚫습니다. 그리고 타워에게 플레이그를 뿌리는 것은 필수! 엠이 없으면 컨슘해주고 계속 플레이그를 난무합니다.


  다크아칸은 별로 추천해드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상대방과 점수격차가 벌어지게 되며 상대방이 알아차리면 다크아칸을 없애려 들기 때문에 다크아칸은 나중에 시민이 많이 나올때에 두는 것이 좋을것입니다. 즉 중반이상부터 쓰세요.


  벌쳐가 걸렸다면 마인은 상대방 진영앞에 까는게 좋습니다. 마인을 이상한곳에 깔면 안터져서 시민을 못뽑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땐 자살하거나 울님에게 도와달라해야하지만 빠른 진행이 안되므로 자살할 경우가 더 많습니다.. 마인은 상대방이 잘 지나다니는 길목에 설치합니다.


 퀸이 걸렸다면 뒤나 옆으로 빼서 엠피를 모으고 있다가 상대방이 영웅을 뽑기를 기다렸다가 브루들링으로 갑니다.. 쓰는 사람은 기분 좋지만 당하면 미치죠 ㅡㅡ;; 그리고 엠은 별로 없는데 상대방이 영웅, 다크아칸같은 것이 있으면 패러사이트를 걸어서 시야를 확보해주는 것도 스캔을 아끼는 좋은 방법입니다. 인스네어는 클로킹유닛에게만 쓰시고 패러사이트를 뿌리는게 도움이 훨씬 됩니다.


 고스트가 걸렸으면 클로킹은 하지마시고 기계유닛에게 락다운 겁니다. 영웅에게 걸면 효과는 200%죠! 빠른 손놀림이 필요하므로 컨트롤을 익히세요. 사이오닉스톰도 마찬가지


 디바우러가 걸렸다면 상대방 공중유닛에게 에시드스포어를 뿌려줘야 합니다. 특히 영웅,, 특특히 히든영웅에게 에시드는 쥐약입니다. 9개 다걸리면 아군공격력+9의 효과와 탐지기능, 그리고 적연사+9가 됩니다. 연사력 수치는 스타홈피에서 참고하세요. 아드레날린 저글링 연사는 참고로 6입니다. 커세어는 9


 영웅이 걸렸으면 아끼지 마시고 적을 철두철미하게 척살하세요. 무조건 포인트를 끌어모아야 이깁니다. 히든영웅도 예외는 아니죠. 무조건 공격하러 가세요. 그래야 승리의 지름길입니다.

'스타유즈맵' 카테고리의 다른 글

7배 크래프트[저그패치]  (0) 2007.10.20
숨기찾기  (0) 2007.10.15
랜덤 넥서스 부수기 v3.7  (0) 2007.10.01
더블랜덤디펜스V1.2  (0) 2007.10.01
더블디펜스v0.3  (0) 2007.10.01
넥서스 부수기 정식  (0) 2007.10.01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