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워크유즈맵

악마죽이기 v1.35 beta

Raichu 2008. 3. 25. 17:21


이벤트성 생존게임입니다.

생존하는 것은 물론 이벤트로 특정 몬스터를 죽여야하는 것 또한 게임의 목적입니다.

제작자: Asia server - naczy


Map level :  Tag 방식의 생존게임을 많이 해보지 않았다면, "쉬움" 난이도 설정의 초기 레이드에서 사망할 것 입니다.

게임 Tip 1: 다른 태그 게임과 달리 사제와 엑소시스트는 영웅 캐릭터이며, 렙업이 가능합니다.
게임 Tip 2: 초반부터 뽑을 수 있는 매스텔레포터를 잘 활용하면서 서로 협동한다면 원만한 게임 진행이 가능합니다.


레이드 설명 (맵 클리어 최소 시간: 64분) - 맵 제작 완성시 최소 시간은 75분 예정.

레이드 1 목적 - 생존. (10분)
레이드 1 보스 - 좀비 킹. (10분)
레이드 2 목적 - 결계 파괴. (15분)
레이드 2 보스 - 중간 보스. (피그용)
레이드 2 보스 - 풀려난 악마 (결계가 다 파괴되었으면 패스 됨)
레이드 3 목적 - 섬멸(v1.19 이상), 생존(v1.18 이하). 섬멸 모드의 경우 v1.22 에서는 버그로 인해 진행 안됨. (9분)
레이드 3 보스 - 거대한 악마. (10분)
레이드 4 목적 - 생존. (10분)
레이드 4 보스 - ??? (현 버전의 최종 보스) - end (무제한)
레이드 5 목적/보스 추가 예정.

v1.35 수정사항
신규 유니트 마법병 추가 (특수 훈련소 생산, 마법석의 일부 능력이 사용 가능한 보병 유니트)
전투마 양성소 특수한 기능 추가. (전투마 양성소의 갯수에 따라서 일정 시간마다 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버그 수정 (십자가 소지한 경우, 사제가 죽고 부활하기 전에 다른 유닛이 죽으면 부활하지 않던 버그 수정.)
신비로움, 경이로움 업그레이드 위치 변경 (기존: 훈련소 → 변경: 튼튼한 마을회관)
임시 게시판 및 다운로드 위치 추가: http://vsevil.wo.to
보급 물자 아이템 물량과 수호병 사거리, 30% 증가.
팬텀이 부활의 십자가를 구입할 수 없도록 변경.
광부 단축키 변경 - (G)



v1.34 수정사항
거대 좀비 물량 50% 감소.
섬멸 이벤트 시간 2분 추가.
타워 가격 하락.
신비로움 업그레이드 능력 50% 상항.
기병 HP+ 50.

v1.33 수정사항
팬텀모드 추가 (모든 유져가 중수 이상일 경우에 플레이 권유)
팬텀모드는 상황에 따라서 플레이어들이 유리해질 수도 불리해질 수도 있는 모드입니다.
 
* 팬텀 모드는 좀비 생성에 관한 난이도와는 상관 없습니다.
- 난이도 하락.
좀비 물량 10% 감소.
거대 좀비 리젠 속도 33% 감소.
거대 좀비 등장 시간 33초 지연.
가디언(사룡) 인식범위 감소, 능력치 약화.
구원병 / 텔레포터 생산시간 절반으로 단축.
저격탑 잘못되어있던 설명 수정. (능력치 변화 없음)
거대한 악마 약화 및 해당 이벤트 내용 변경.
결계 파괴 타이밍의 몹 등장 시간 지연.
천국 모드 플레이시 십자가 아이템 지원.
모든 모드에서 초반에 스피드 포션 지원.
- 기타.
십자가 (부활 아이템 : 앵크) 구입 기능 추가 (명령어: -십자가)
트리거 최적화. (이미 사용했거나 사용하지 않는 트리거 파괴)
일정시간마다 맵에 랜덤 아이템 생성 (지원물자)
결계에게 주변 건물 파괴 능력 부여.
버그수정 - 영웅 인벤토리 추가.
보스 움직임 설정 변경.
방어탑 수리 속도 증가.

v1.23 수정사항 (긴급)
-이벤트 진행이 멈추던 버그 수정.
-구원병 생산 위치 마을회간으로 변경.
-수호병 공격 방식 변경.
-지형 일부분 수정.

v1.22 수정사항
-고위 사제 스킬 변경 (심안 삭제, 억제 추가)
-렉 방지를 위한 하위몹 자살 이벤트 추가 (비공지 이벤트)
-모든 게임등급에서 "거대 좀비" 타입 등장 시간 연장.
-"구원병 & 마법벽" 비용 75골로 감소, 요구테크 삭제.
-마법벽 스킬 "힐" 능력 상향 (병사 활성화 방안)
-이제 평화모드가 되면 모든 사제가 자동 부활합니다.
-보호막과 유니트 상향 (병사의 효율성 및 공격력 증가)
-순간이동 스킬 단축키 변경 (N)

v1.21 수정사항
-자칭 v1.21 이라고 등장한 무단 수정맵으로 인해 제작되지 않음.

v1.20 수정사항
-업그레이드 금액 변경.
-건물 및 유닛 생산기간 단축.
-렉 방지를 위한 하위몹 명령 트리거 단축.
-좀비 킹 약화.

v1.19 수정사항
-게임 등급 "천국" 추가.
-게임 진행 방식 유도 수정 (3).
-1. 유니트 공격력, 방어력 증가. 생산비용 감소.
-2. 방어탑 내구력 증가. 업그레이드 비용 증가.
-3. 건물에 대한 우선순위 변경.
-로딩 속도 개선을 위한 지형 수정.
-식량 소모량에 대한 버그 수정. (2차)
-보스 몬스터에 관련된 특정 버그 수정.
-레이드 4 임무 변경 (기존: 생존 → 변경: 섬멸)
-특수 훈련소에 신규 유니트 구원병 추가.
-금광 보유량 감소 → 이전(20000) 변경(15000)

v1.18
- 식량 소모량에 대한 버그 수정.
- 의도하지 않았던 스킬/리젠 내용 변경.

v1.17 (버그 발견으로 배포 안함.)
- 특정 몬스터 방어력 약화.
- 고위 사제의 최대 마나량 증가.
- 몬스터별 획득 점수 변경.
- 모두 사망시 안내문 추가.

v1.16
- 금광 보유량 증가 → 기존(12500) 변경(20000)
- 고위 사제 능력 강화 → 렙에 따른 기본 HP/MP 증가량 생김.
- 고위 사제 스킬 강화 → 신규 스킬 3개 추가.
- 엑소시스트 강화 → ㅡ체력 최대치 증가.
- 건물 가격 조정 → 방어탑 건설 비용 감소.
- 업그레이드 가격 조정 → 상위 태그 비용 감소.
- 일부 몬스터 약화 → 공격력 감소, 범위 데미지 삭제, 내구력 감소.
- 건물 건설 시간 조정 → 차원석/연금석 건설 시간 감소.
- 경험치 획득 방식 변경 → 방어탑에 의한 경험치 획득 가능.
- 일부 유니트 가격 조정 → 생산 가격 감소.

v1.15 : 벨런스 재조정 과정에서 인원확장과 트리거 변경에 대한 문제로 기존 맵 (v0.75)을 수정하지 않고
          맵을 새로 제작. 동일한 게임방식과 이벤트를 제외한 모든 것이 변경 됨. (지형,유닛,건물,스킬,트리거)

v0.75 : 버그 수정. 벨런스 재조정.

v0.74 : 최초 등록 맵.

댓글
댓글쓰기 폼